공지사항



랄리지역한인회(최행렬회장)주최하고, 랄리지역내 4한인단체(랄리골프협회: 김형복회장, 랄리세탁인협회: 조장호회장, NC뷰티협회: 조병성회장, NC 상공인협의회: 진병준회장)주관하여, 2014 대보름잔치가동포들이 400여명이넘는인원이참석한가운데성황리에개최되었다. 특별히랄리인근지역에한인단체장들이서로협력하여주최, 관하에가졌던행사이기에더욱깊고, 보람된시간이었다.
1부는 대보름잔치시작을알리는신명사물놀이(이지숙총무)신바람나는연주와더불어이희옥(랄리지역한인회부회장), 장대현(랄리지역한인회 15회장역임)회장의사회로진행되었다. 장소를후원하여주신랄리한인장로교회김성웅목사님의개회기도, 국민의례, , 외빈소개, 환영사(최행렬랄리지역한인회장), 축사(이근수동남부한인회연합회장), 격려사(정호근캐롤라이나한인회연합회장)있었으며, 지역에서동포사회를위하여수고하신들을표창하는순서가있었다.
애틀랜타총영사상(윤철구, 이희옥, 장주환). 미주한인회총연합회장상(노승태, 신은선), 미동남부한인회연합   회장상(신소은, 최금자), 캐롤라이나한인회연합회장상(김재청, 김형복, 조장호, 조병성), 그리고랄리지역한인회장상(김미경, 신선미, 이지숙)수상했다. 그리고랄리지역한인회내에있는상임위원회의진동범상임위원장께서다목적한인회관건립취지에대한설명이있었고, 진행에필요한내용을이화암부상임위원장이발표하였다.
이어서단체장들의주선으로트라이앵글한국학교, 신명사물놀이, 장미아학생, 그리고다목적한인회관건립기금으로후원금이전달되었다.

박인재(랄리지역한인회이사)님께서이끄는여성위원(최귀옥,명김,.장혜영.신은선.강발비나.조선화.김순애.김현주.서미숙.이미경.황미란 문연숙)님들께서는맛있는저녁을손수준비하여동포들에게제공하였다 

이어서 2순서시작은트라이앵글한국학교(서문원이사장, 김미경교장)재학중인우리의 2세들이현대판사물놀이연주와, 또한 30여명으로구성된 합창단이까치까치설날을참석한동포들과합창하면서우리가같은한국인임을서로확인하는뭉클한시간이었으며, 2순서는랄리에서한의원을운영하는황진봉원장(랄리지역한인회사무총장역임)익살스럽고, 재치있는사회로유쾌하며, 오랜만에고향의향수에젖었다.

이곳지역에거주하시는동포분들로구성된출연진의공연으로한층흥을돋구어주신분들과, 행사진행에도움을주신분들은다음과같다(:김정석, 양종렬, Patrick , 정영애, Linda . 특별출연:최행렬회장(리). 한국무용: 신선미선생. 가야금: 장미아학생, Saxophone: 정갑생선생음향담당: 박일순, 정원호, 안내: 신소은, 이용기, 장양순. 사진촬영: 김명걸).

S-Mart(
최행렬대표)에서는경품권추첨을위해 $2,000 상당의상품과상품권을후원하여서, 참석하신어르신들에게정성을담아선물하였으며, 복권추첨을통해, 1한국항복권의행운은정영애님게로주어졌다.

각 한인단체주관으로 동포들의 대화합과우리 2세들에게 정체성을 심어주며 나아가서 미 주류사회와 어우러져 좋은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우리고유의 명절인 대보름잔치를 가진 이번 행사는 서로가 협력하여 어제 보다는 더욱 나아지는 오늘과 또한 내일을 꿈꾸며 각 개인보다는 "우리" 서로를 생각하는 각 한인단체장들과 임원들의 협조 아래 준비된 2014년 대보름잔치이기에 더욱 뜻 깊고 시사(示唆) 함이 크게 느껴진다.



 


.............................................................................
공공기관 정보

파일:North Carolina state seal.png
  • 주지사: Beverly Perdue
랄리시장: Charles Meeker, 2001-presen
- 웨이크카운티 (Wake County)
- 덜함 카운티 (Durham County)
- 오렌지 카운티 (Orange County)-

주변도시들

 (Google번역기를 사용하여
번역에 다소 한계가 있음)

                                                                                              

                                                                                                                           



























 



                         

 

총 방문자수